|
2026년 1월 21일 MD팀 회식 관리자 │ 2026-01-28 HIT 359 |
|---|
|
새로 들어온 정소영, 신지윤, 고연경 세 명과 함께 MD팀 회식을 진행했습니다. |
댓글 4개
| MD장인│2026.01.28 wow! isn't he dokkebi?? 댓글 / 수정 /삭제 |
|---|
| sharing│2026.02.09 Yes he is. How did you know that? 수정 /삭제 |
| jwk│2026.04.01 으이그 ^^ 수정 /삭제 |
| jwk│2026.04.01 좋아보이네 ~ 댓글 / 수정 /삭제 |
| 이전글 | 2026년 1월 ML팀 회식 |
|---|---|
| 다음글 | 2026년 2월 2일 DFT팀 회식 |